노 엑시트
인적이 드문 지역의 한 주유소에서 앨리스는 갑자기 날아온 총알에 맞고 쓰러진다. 누구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도 없는 상황에서 앨리스는 살아남을 방법을 찾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