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이트 소사이어티
10대 소녀 리아는 언젠가 멋진 스턴트 배우가 되겠다는 꿈을 가졌다. 한편, 리아가 얼마 남지 않은 친언니의 결혼식을 앞두고 예비 형부와 시댁 식구들의 어두운 속내를 알아차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