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 스프링
어느 봄, 10대 소녀들의 연쇄 실종 사건이 발생하고 누구도 발견되지 못한 채 사건은 유야무야 끝이 난다. 그리고 이듬해 봄, 학교의 졸업생 대표인 웬디가 실종되고, 이후 레이첼과 알리사는 괴한에게 납치되어 헛간에 감금당한다. 레이첼은 알리사가 어떤 집단의 제물로 잔인하게 희생당하는 광경을 목격하고, 다음은 자신의 차례라는 말을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