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각비협
무예는 뛰어나지만, 일자무식인 관풍요는 부친의 유언에 따라 단청운의 염색장에 몸을 의탁한다. 풍요는 염색공 생활에 적응하지만, 그의 무공을 눈여겨 본 천룡방이 나쁜 마음을 품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