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권괴초
산골짜기에서 외할아버지 진붕비에게 무예를 배우며 살던 론은 외할아버지의 뜻에 따라 평범한 삶을 꾸리려 노력하지만, 자신의 행실 때문에 외할아버지를 잃게 되자 복수의 칼을 갈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