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레슨
아흔 두 번째 생일을 맞이하는 마들렌은 가족들이 모인 자리에서 자신의 죽을 때를 선언한다. 그녀의 선택을 동의하지 못하는 딸 디안은 결국 엄마의 마무리를 행복하게 할 수 있게끔 인생정리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