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오브 스네일스
소설가인 안토니오는 다음 작품을 위해 조용한 작은 마을로 향한다. 하지만 안토니오는 어쩐지 마을의 분위기가 이상하다고 느끼고, 급기야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