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수무정
악당들을 잡는 포도사 철무정은 휘하에 3명의 뛰어난 검객을 둔 희대의 도적 마위갑의 뒤를 추적하기 시작하고, 뜻밖에도 앞을 보지 못하는 그의 딸과 사랑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