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죽기 전에 가장 듣고 싶은 말
은퇴한 광고 회사 사장인 해리엇은 완벽주의자 같은 성격 때문에 자신의 사망 기사마저 먼저 준비하려 한다. 전문적으로 사망 기사를 쓰는 앤을 고용한 해리엇은 자신의 성격 탓에 주변인들이 다가올 자신의 죽음을 슬퍼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앤은 완벽한 사망 기사를 위한 요소들을 해리엇에게 제시하고, 그렇게 해리엇은 브렌다라는 소녀를 만나고 DJ로 일하는 등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