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슬리전기
위슬리는 오래된 친구 데이비드가 실종된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네팔로 향한다. 네팔에서 만난 데이비드는 여의주를 손에 넣은 한 사이비 종파에게 쫓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