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위치
1630년뉴잉글랜드, 윌리엄과캐서린은 한적한 황무지에서 다섯 자녀와 함께 독실한기독교인의 삶을 살아가고 있다. 어느날이들의 갓난 아들이사라지고 농사를 망치는 등 기이한일이 계속 생기자 가족은 서로를공격하기 시작한다. '더위치'는공포와불안에 사로잡힌 가족이 피할 수없는 악마의 희생자가 되는 모습을그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