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머신: 휴머노이드
트랜스모퍼 사태 20년 후, 진화한 외계 로봇들이 재건된 지구를 다시 공격하여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고 인류는 지구를 지키기 위해 온 힘을 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