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미는 아버지의 핼러윈 테마 결혼식 준비를 돕던 중 미라 친구 해럴드가 위험에 처한 걸 알게 된다. 바로 원수가 된 미라 소벡이 깨어나 해럴드가 사랑하는 로즈를 납치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