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나는 강아지, 비포와 친구들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하던 비포는 초콜릿 산을 발견하고, 비포는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문제를 해결하고 친구들과 신나는 여정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