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일즈: 신발이 게임을 바꾸다
멋진 로고에서 시작하여 세계 최고의 기업과 수집광들이 탐내는 신발 업계의 성배와 같은 존재가 된 브랜드 '이스트사이드 골프' 창업자들의 이야기를 만나본다.
조던과의 협업 이후 달라진 입지를 체감하던 올라주원과 얼은 패션 브랜드 CEO 데이먼드의 조언을 듣고, 새로운 도전도 멈추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