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헌팅 파티
한때 의사였던 살인마 이지키얼 맬럭이 시카고를 위협한다. 벡스와 팀은 진화하는 그의 범행을 예측하고 추가적인 희생자가 나오지 않도록 막아야 한다.
광기 어린 살인마 알로 브랜트가 무고한 사람들을 위협한다. 벡스와 팀은 알로를 추적하며 그의 미친 정신세계로 뛰어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