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스페셜: 알래스카 셔터 디스커버리 스페셜: 알래스카 셔터
위험천만하고 거친 알래스카 외지 탐험에서 만나게 되는 놀라운 야생의 비밀과 이제는 잊힌 전시의 벙커, 그리고 북방물개의 치열한 항쟁을 여러 차례 상을 거머쥔 사진가, 이안 시브의 렌즈를 통해 독점적으로 담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