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픽사: 브릭툰즈
말린의 지나친 걱정으로 인해 니모와 친구들의 현장 학습에 큰 문제가 생긴다.
음악 대회에 도전하는 미겔은 우승을 목표로 삼고 가족들에게 도움을 요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