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새로운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100명의 차세대 여성 트로트 가수들이 오디션에 참가한다. 매회 새로운 미션을 통해 참가자들이 대결을 벌이고, 관객 투표를 통해 새로운 트로트 열풍을 이끌어갈 가수들이 결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