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판길 구조대
노르웨이에서 견인 서비스를 하는 토드 폴센과 비오른 라그리드가, 침몰한 배를 피오르 밖으로 끌어내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눈길에 방향을 잃고 충돌 사고를 낸 밴이 균형을 잃고 민가를 덮치는 걸 막기 위해 토드가 출동한다. 조 로게르는 빙판길에 통제력을 잃고 충돌 사고를 낸 승용차와 트럭을 견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