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백만장자 리카르도 포트
병든 몸과 갈등 속에서도 강렬했던 마지막 해, 리카르도의 죽음은 또 다른 시작이 된다. 전 파트너 구스타보는 그의 유품을 모으며 남은 가족과 함께 그의 삶과 죽음을 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