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죠스: 탑건
상어 전문 영화 제작자 디키 치벨과 앤디 카사그란데는 역대 가장 큰 백상아리의 브리칭을 기록하기 위해 바다로 나선다. 그러나 과거에 비해 상어의 개체수가 줄고 크기도 작아지면서 이들의 도전은 금세 무모한 도전으로 보이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