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탈출 넘버원
일상 속에서 부주의로 인해 쉽게 발생할 수 있는 위험 요소들을 알아보며 구체적인 대처, 예방법을 살펴본다. 어떤 사고가 일어날 수 있는지 함께 퀴즈를 풀며 맞춰보고 자료화면을 통해 구체적인 실천 방안을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