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락
성주의 구황자 소승후와 옹림 영주의 손녀 하란명옥은 뜻밖의 만남을 인연으로 사랑의 감정을 키워간다. 그러던 어느 날, 전쟁에 나간 소승후의 전사 소식이 잘못 전해지면서 두 사람의 운명은 엇갈리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