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팽크 일행은 로스앤젤리스의 피터슨 자동차 박물관에서 멋진 클래식 자동차를 관람한다. 케빈과 친구들은 누가 최고의 평행주차를 할 수 있는지 대결한다.
케빈 하트와 조이, 그리고 존은 폭스바겐 차들이 잔뜩 모인 도크와일러 쇼를 찾아간다. 다음으로 어윈데일 드리프트 트랙을 찾아가 드리프트 체험도 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