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스 베커, 세상에 맞서다' - Boom! Boom! The World vs Boris Becker
존 매켄로, 노박 조코비치, 비에른 보리 및 기타 아이콘과의 인터뷰를 통해 논란이 되고 있는 테니스계의 거장 보리스 베커의 삶과 경력을 들여다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