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가의 도시
모든 창작 활동엔 영감이 필요하고, 특별한 장소가 이를 제공해 주기도 한다. 해당 다큐멘터리를 통해 예술가와 그들이 사랑한 도시와의 밀접한 관계를 탐구해 본다.
건축의 누드 작가 ‘안도 다다오’와 그에게 영감이 된 도시 일본 나오시마에 대해 이야기 한다.
반복의 미학을 펼치는 아이슬란드 퍼포먼스 아티스트 ‘라그나르 카르탄슨’과 그의 나라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를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