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 놈 스토리즈
한 소년의 문 앞에 나타난 호기심과 장난기가 넘치는 옴 놈의 즐거운 모험이 시작된다. 옴 놈의 즐거운 모험을 통해 그의 특별한 일상을 만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