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 인 더 워터' - Surface
촉발
몸은 다 나았지만, 소피는 여전히 기억 상실과 자기 삶이 보이는 대로가 아니라는 느낌으로 괴로워한다.
소피는 기억 속 깊이 파묻힌 비밀을 알아내기를 바라며 위험한 치료를 감수한다.
위험한 선택을 했던 소피는 극심한 환각 체험을 하게 되면서 자신이 어떤 사람이며, 과연 과거에는 어땠는지 의문을 품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