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사기의 여왕' - Hollywood Con Queen
사기의 여왕으로 알려진 수수께끼의 인물이 할리우드의 유력 여성 인물들을 사칭해 일생일대의 기회를 약속하며 피해자를 유인하고 있다. 한 기자와 사설탐정이 이 사기극 뒤의 범인을 찾아내고자 수사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