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년에 걸친 8개의 연작을 통해 지구의 기후 변화가 가족, 일, 신앙, 생존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탐구한다.
해양 생물학자인 레베카는 너무 늦기 전에 혹등고래(메릴 스트립 목소리)와 소통하기 위해 노력한다.
마이애미의 수위가 높아지며 저커 랍비는 성인식을 준비하는 젊은 여성의 아버지(데이비드 쉼머)로부터 흥미로운 제안을 받는다.
조너선(에드워드 노튼)은 전처(인디라 바르마)의 최신 발명품인 무인 태양광 비행기가 겉보기와 다르다고 의심한다.
뭄바이의 삼류 범죄자 고라브(아다르시 구라브)와 그의 예상치 못한 동료 닐(가즈 차우드리)은 중대한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런던의 미혼모 나타샤(젬마 찬)는 인공 동반자의 세계에 용감하게 도전하고, 잊을 수 없는 파트너(타하르 라힘)를 대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