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내려다본 자연' - Elevated
각 장소와 특별한 인연이 있는 유명 가이드들의 안내를 따라 세계에서 가장 놀라운 풍경을 하늘 위에서 감상하며 새로운 시각을 얻어 보자.
오스카 수상 배우 팀 로빈스와 함께 '소나무 주' 메인주의 숨 막히는 가을 속으로 날아올라 보자. 험준한 해안선과 맑은 호수, 그리고 주황, 진홍, 황금빛으로 물든 숲 위를 가로지르며 만끽하자.
하늘을 찌를 듯한 설산 위에서 짜릿한 공중 산책을 즐겨 보자. 스위스 배우 카를라 유리와 함께 산 정상의 고성 유적과 아찔한 협곡을 가로지르는 철도, 넋을 잃게 하는 마터호른의 위용을 경험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