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본 유럽
네덜란드, 이탈리아, 독일, 영국, 스페인 등 다양한 유럽 국가의 경이롭고 아름다운 문화 유적을 공중 촬영을 통해 만나본다.
영국 상공을 가르며 새로운 영국의 모습을 발견한다. 자이언트 코즈웨이 위를 날아오르고, 영국 중심부와 런던 스카이라인의 비밀도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