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된 볼거리와 미션들이 가득한 GOT7의 하드캐리가 시작된다. 멤버들이 직접 디렉팅하는 버킷리스트 실행기는 물론, 각종 미션 챌린지를 위해 열정을 불태우는 GOT7표 리얼리티 쇼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