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 - Lucky
수백만 달러 규모의 강도 계획이 완전히 틀어지자, 사기꾼 럭키(안야 테일러 조이)는 도주할 수밖에 없다. FBI와 무자비한 범죄 조직의 추격 속에서 럭키는 생존을 넘어 탈출구를 찾아야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