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리부스: 행복의 시대' - Pluribus
우리는 우리
한 천문학자의 발견에 세상이 발칵 뒤집힌다. 까칠한 소설가 캐럴 스터카는 이 낯선 세상이 두렵다.
해적 아가씨
어쩐지 익숙한 얼굴이 캐럴에게 기이하고 새로운 일상을 소개한다. 유럽의 한 모임에 낯선 이들이 모이고 갈등이 생긴다.
세상의 호의에 캐럴은 오히려 화가 난다. 진솔한 대화는 폭발로 끝난다.
캐럴은 외로움을 아랑곳하지 않고 조사에 박차를 가한다. 한편 한밤중의 울음소리가 새로운 위험을 알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