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RIGINAL
앨범을 통해 전 세계 음악시장을 사로잡은 ‘글로벌 팝스타’에 등극하기까지 정국이 지나온 약 8개월 간의 여정의 끝. 그 끝은 마지막이 아닌 또 다른 여정의 시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