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 가족 가라, 에이비야, 가라
시즌 24, 에피소드 4: 호머와 마지는 실종된 할아버지를 찾기 위해, 할아버지 과거의 비밀로 이어지는 단서들을 추적한다. 리사는 온라인 도박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