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키시 가르치고 배우고
시즌 5, 에피소드 17: 주니어가 드레에게 조쉬가 자신의 멘토라고 이야기하자 드레는 기겁한다. 잭과 다이앤이 보우의 춤추는 영상을 친구들에게 보여준 후 보우의 인기가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