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 언더커버 하이스쿨 스파이 가상의 광기
시즌 2, 에피소드 21: KC는 어니를 구하기 위해 가상 현실 게임에 뛰어든다. 이 사악한 게임의 배후에 있는 두 명의 적과 가상 세계에 맞서 싸우게 된 KC와 어니는 역대 가장 정신없는 할로윈을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