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2: 줄리아는 미숙아를 출산하고 쌍둥이 중 한 아이에게 심각한 합병증이 발견된다. 그녀와 토미는 결정을 못 내린다. 로버트가 협박을 당하고 있어 키티는 케빈에게 도움을 요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