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의리
시즌 1, 에피소드 2: 엄청난 비극적인 상황을 겪은 데니세는 평범한 일상을 그리워하며 리아에게 반항한다. 카를로에게 감시를 붙인 안나는 은드랑게타 조직의 여자 중 데니세를 추가로 감시하라고 지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