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지키기 콴티코
시즌 3, 에피소드 10: 아들은 잃은 데블린이 팀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오웬과 맥퀵의 가족을 살해하고, 팀원들은 가족을 지키기 위해 경계 태세를 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