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회의 디스 이즈 어스
시즌 6, 에피소드 16: 가족들은 만나 레베카가 마지막 날을 어디에 보내야 할지 결정한다. 상황 때문에라도, 가족 사이에 다툼은 피할 수 없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