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8: 덱스터와 루멘은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이자 살인범의 뒤를 몰래 좇기 시작한다. 한편, 데브라가 산타 무에르테 사건 수사일에 난항을 겪자, 지켜보던 바티스타는 중대한 결정을 내리기로 결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