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택 침입
시즌 3, 에피소드 20: 루시는 집주인이 자신의 집을 몰래 촬영하고 있음을 알고 깜짝 놀란다. 키틀슨 판사 역시도 자신의 개인적인 삶이 인터넷에 나도는 것을 알고 분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