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지 않은 눈
시즌 1, 에피소드 4: 리드의 생일날, BAU는 6명의 여성을 살해 후 눈에 접착제를 바르는 엽기적인 연쇄 살인범을 잡기 위해 긴급 출동한다. 살아남은 피해자는 범인이 스키마스크를 쓰고 있었다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