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 때리는 그녀들 감독 매치 개/봉/박/두
시즌 1, 에피소드 137: 월드컵 경기에서나 볼 수 있는 레전드 선수들이 맞붙는 치열한 경기가 펼쳐진다. 태극 전사들의 짜릿한 승부가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