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즈 감방 안의 남자
시즌 2, 에피소드 12: 엡스가 수감된 방에서 불에 탄 시신이 발견되어 본즈가 출동하지만, 시신을 확인하던 본즈는 시신이 엡스가 아닌 것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