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2: 납치한 아동을 다크웹의 소아성애자 경매 사이트에 올리는 악질적인 범죄 행각이 발각된다. BAU는 아동 범죄팀과 협동 수사를 벌이며 이 최악의 범죄자를 추적한다.